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민 sanook 인터뷰 한글번역
    번역 2020. 11. 12. 19:21

    인터뷰 원문 

    www.sanook.com/music/2423773/

     

    (TH/EN) เปิดใจ “แทมิน” เล่าเรื่องราววัยเด็กผ่าน “2 K

    บทสัมภาษณ์สุด exclusive ของแทมิน ถึงเบื้องหลังการเล่าประสบการณ์วัยเด็กผ่านเพลงใหม่ “2 KIDS” และตัว

    www.sanook.com

     

    한글번역 : 연필 

     

    번역관련 문의/기타문의는 해당 글에 댓글 남겨주세요.

    오타 지적 환영합니다.

    자유롭게 보시고 개인적으로 공유하시는 건 상관없지만, 번역문 내용을 타사이트로 공유하실 경우 아래 사항을 지켜주세요.

    1. 태민이와 샤이니를 아끼는 곳으로만 이동 가능합니다. 

    2. 출처를 밝혀주세요.

     

     

     

     

     

    '2KIDS’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면?

    태민: 뮤직비디오 촬영 장소에 관해 회의를 하면서, 모든 사람들이 로맨스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어디일까 고민했어요. 파리가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고, 그곳에서 제 내면을 표현하고 싶었어요.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전까지 보여준 것들과 비교했을 때 영화같은 느낌이 강한데, 감정표현을 많이 해야 해서 촬영할 때 힘들지는 않았어요?

    태민: 원래는 밤에 뮤직비디오를 찍으려고 했어요. 그런데 비가 쏟아지는 바람에 지연이 됐고 촬영은 아침까지 계속됐죠. 춥고 바닥이 젖어서 어려움이 있었지만, 결국엔 제 생각과 감정을 전부 표현해낼 수 있었기 때문에 뜻 깊은 촬영이었어요.

     

    “We were just 2 kids, too young and dumb”이란 가사가 있는데, 혹시 스스로 어리고 멍청했단 생각이 드는 기억이 있어요?

    태민: 되돌아봤을 때 “이기적으로 굴지 말 걸. 주변 사람들에게 더 사려 깊은 사람이었다면 좋았을 텐데.”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이 노래를 부를 때 그런 상황들이 떠올랐어요.

     

    어릴 때로 되돌아갈 수 있다면, 하고 싶은 일이나 바꾸고 싶은 것이 있을까요?

    태민: 2008년에 데뷔했던 해로 돌아가고 싶어요. 멤버들과 더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게요. 당시에는 혼자 시간을 보내는 걸 좋아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멤버들과의 추억을 더 많이 만들 수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싶어요.

     

    다른 샤이니 멤버나 슈퍼엠 멤버들도 이번 신곡을 들어봤을까요? 어떤 반응이었어요?

    태민: 모두들 좋다고 했어요. (웃음)

     

     

    샤이니의 태민, 슈퍼엠의 태민, 그리고 그냥 인간 태민. 이 셋은 어때요? 비슷한가요, 다른가요?

    태민: 매 순간 다른 것 같아요. 샤이니로 있을 땐 제가 항상 막내이고 제일 귀여운 멤버인데, 슈퍼엠에 있을 때는 멤버들을 챙기고 리드하려고 하는 편이에요. 그냥 태민은…“어리고 멍청한” (웃음)

     

    슈퍼엠을 통해 다른 그룹 멤버들과 함께 해 보니까 어때요? 샤이니에선 막내이지만 슈퍼엠에 가면 형이나 선배가 되는데, 그 차이가 큰가요?

    태민: 슈퍼엠으로 활동하면서, 다른 멤버들에게 많은 걸 배웠어요. 노래를 표현하거나 이해하는 측면에서 음악적으로 배울 점이 정말 많아요. 음악적으로 더 넓은 시야를 가지는 데에 도움이 된 것 같고요.

     

    콜라보레이션 작업이나 유닛 활동을 함께 하고 싶은 아티스트가 있다면?

    태민: 멤버인 온유형과 듀엣을 해보고 싶어요. 저희는 같이 연습도 많이 해 왔고, 또 샤이니에서 유닛이 나온다면 그것도 굉장히 새로운 일일 것 같아요.

     

    태국의 샤이니 월드에게 한마디 남겨주세요.

    태민: 아직도 태국에 처음 방문했을 때의 기억이 생생해요. 여러분과 어서 빨리 만날 수 있길 바라고 있습니다. 언제나 저에게 큰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민 sanook 인터뷰 한글번역  (0) 2020.12.26
    태민 forbes 인터뷰 한글번역  (0) 2020.11.12
    태민 teenVOGUE 인터뷰 한글번역  (0) 2020.11.12
    태민 tmrw 인터뷰 한글번역  (0) 2020.11.12
    태민 HYPEBAE 인터뷰 한글번역  (5) 2020.11.11

    댓글

Designed by Tistory.